당신이 LG공기청정기렌탈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최악의 조언

코웨이가 고객 접점을 뿌리고 혁신 상품을 알리는 방법으로 ‘경험’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문제는 손님이 당사자가 보고, 만지고, 생각할 수 있는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이나 경험공간을 마련해 고객체험을 할 수 있게 전개했었다고 30일 밝혀졌다.

코웨이 문제는 휴가철 노인들이 크게 찾는 곳에 제품 경험 공간을 준비하거나 집처럼 꾸민 갤러리 형식의 전시관을 통해 당사자가 눈길로 보고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것은 저자가 이와 같은 경험을 통해 기업에 대한 친근함을 얻어 가는 것은 물론 입소문까지 유도하겠다는 전략이다.

코웨이 문제는 지난 11월부터 고양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앰배서더 고양’ 객실 내에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http://www.bbc.co.uk/search?q=LG렌탈엘지정수기렌탈 주요 아을템을 설치하고 겨울 휴가철을 맞아 모텔을 방문하는 대상이 실제로 물건을 이용해 볼 수 있게 하였다.

이 외에도 코웨이 문제는 지난해 7월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를 만들었다. 코웨이 본사 G타워 3층에 위치한 코웨이 갤러리는 약 150평 규모로 커뮤니티 공간인 오픈 라운지와 퍼스널 공간으로 꾸민 3개의 스튜디오, 코웨이 아이템이 전시된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출나게 여섯 가지 테마로 구성된 스튜디오는 여러가지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적용한 인테리어로 손님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코웨이 제품을 살펴느낄 수 있는 것이 특성이다.

코웨이 갤러리에서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이 적용된 ‘노블 정수기 시리즈’ 및 올프리 인덕션인 ‘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이 반영된 다양어떤 제품을 직접 작동시켜 체험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상황은 해당 공간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휴식처로 구매자들은 물론이고 지역사회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지역 지역민과 함께하는 행사 공간으로 지필요하고 지역사회와 상생 및 교류를 위한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계획 중에 있다.

image

코웨이것은 지난해 7월 대전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매트리스 및 홈관리 서비스 체험매장 ‘코웨이 슬립관리 잠’을 오픈하기도 했었다.

코웨이 슬립관리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관리 서비스를 스스로 경험해 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최대한 체험형 온,오프라인 매장이다. 개인별로 좋아하는 매트리스를 살펴보고 취향에 알맞은 물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매장에서는 매트리스뿐 아니라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체험 가능하고 체계적인 토털 홈관리를 위한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의 활력넘치는 경험 마케팅 시도는 효과적인 실적으로 이어졌다. 실제 코웨이의 올해 9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은 9,783억 원, 영업이익은 1,740억 원, 당기순이익은 1,324억 원을 기록했다.

한편 지난해 준비 각각 8.0%, 5.2%, 14.2% 불어났으며 수입액과 영업이익은 역대 최고로 실적 수치를 기록하였다. 배경가전 마켓에서 가장 결정적인 수치인 총 계정수도 전년 동기 예비 75만 계정 증가한 946만 계정을 기록하며 계속 발달하고 있을 것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손님이 일상생활 속에서 코웨이 혁신 제품과 브랜드를 뻔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을 것이다”라며 “이후에도 혁신 아을템을 효율적으로 알리기 위해 고객들의 생명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